대영 아카데미 졸업식

2025. 2. 21. 09:58카테고리 없음

2월 6일 저녁 7시, 대영교회 비전홀에서 제2회 대영드림홈스쿨아카데미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뜨거운 찬양으로 시작한 이날 졸업식은 하나님의 꿈을 들고 세상을 향해 파송받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김동국 목사는 ‘떠남의 영성’이라는 제목으로 사람은 창조될 때부터 부모를 떠나, 새로운 사명지로 파송이 되는 존재였다고 전하였습니다. 

일반 졸업식과는 사뭇 달리 기획된 이번 졸업식은 학부모의 특송과 송사로 이어졌고, 세 명의 졸업생을 안수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현별, 김예랑, 이혜주 졸업생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졸업모를 하늘 위로 던진 뒤, 모두의 축복송을 들으며 세상을 향해 행진하였습니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단체 사진을 촬영할 때, 2회 졸업생들이 차기 졸업생들에게 믿음의 바통을 전달하는 진풍경이 이어졌습니다. 

세 명의 졸업생들과 대영드림홈스쿨아카데미 오십 여 명의 재원생들이 하나님의 꿈을 꾸고 세상을 두드리는 하나님 나라 인재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월 21일 오전 10시 30분, 대영교회 본당 은혜홀에서 제6회 대영드림아카데미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뜨거운 찬양으로 시작된 졸업식은, 대영드림아카데미에서 원목으로 섬기고 계신 이훈재 목사님의 기도와 졸업생들의 합창의 순서로 대영드림 아카데미만의 특별한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박요셉 목사는 ‘갑절의 믿음, 갑절의 능력’이라는 제목으로 "엘리야에게 2배의 믿음과 능력을 물려받았던, 엘리사처럼 졸업생 친구들이 부모님의 믿음, 선생님의 성령의 능력 아카데미에서 배웠던 하나님의 성품을 가슴속에 잘 간직하고 계속해서 하나님의 사람으로 사명감당하는 사람이 되길 소망한다."라고 말씀 전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시상식과 졸업증서 수여식에서는 하반기 예배왕 64명, 암송왕중왕 36명, 독서왕중왕  47명이 시상받았고, 28명의 친구들이 졸업증서를 받았습니다.

원아들을 가르치기 위해 수고한 이들을 격려하고 축복하며 김동국 목사의 축도로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도 대영 아카데미를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세상 사람들이 존경하는 다음 세대의 인물을 지속적으로 세워가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