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2. 22. 11:07ㆍ카테고리 없음
취학부
취학부 겨울성경학교 / 2월 8,15,22일 (토)
2월 8일(토)부터 2월 22일(토)까지 3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한 이번 드리머 취학부 겨울성경학교에서는 "신나는 성경탐험"을 통해, 신약성경 각권을 다양한 모션과 재미있는 활동으로 확인하여, 성경의 주인공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기로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사랑하는 우리 드리머 취학부 아이들이 성경이 단순히 옛이야기 책이 아니라, 하나님 말씀의 핵심적인 주제를 담은 모션을 통해 성경의 큰 그림을 이해하게 하고, 오늘을 사는 우리를 위한 삶의 지침이 되는 살아 있는 말씀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3주간의 기간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 깊이 새긴 우리 사랑하는 친구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며, 나의 삶의 주인공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는 작은 예수로 자라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부
청소년부 밀알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 2월 20-21일 (목-금)
한국의 대표적인 장애인 선교단체 밀알과 대영교회 청소년부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수련회가 2월 20일(목)-21일(금) 1박 2일의 일정으로 경주 소리전원교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창 1:31)’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수련회는 32명의 대영교회 청소년부 학생들과 38명의 장애인 및 간사님들이 서로 한 가족이 되어 행복한 화합을 이루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대영교회 청소년부 학생들은 1박 2일의 기간동안 짝으로 정해진 장애인을 섬기고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요리 만들기, 찜질방 체험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서로를 섬기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사로 섬겨주신 울산밀알 대표 최성은 목사님은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라는 제목으로 우리 모두가 하나님이 창조하신 가장 아름다운 존재들이기에 서로를 사랑해야 함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번 밀알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을 통해 장애인들과 함께 살아가는 세상, 하나님이 보시기에 심히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대영교회 청소년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청년부
청년4·6진 연합 겨울수련회 / 2월 16-18일 (주일-화)
청년 4·6진 연합 겨울 수련회가 2월 16일(주일)부터 18일(화)까지 3일간 “Stand Firm 은혜에 굳게 서라!”라는 주제로 본당 은혜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나눔 교회의 담임목사인 조영민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귀한 말씀을 들으며 '첫째 날 - 믿음: 성도는 믿음으로 산다', '둘째날 - 사랑: 성도가 불러야 할 노래', '셋째날 - 소망: 성도에게만 있는 소망'이라는 주제로 이 시대의 청년들이 붙들어야 할 세 가지 가치에 대해서 알아가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150여 명의 청년들이 강사님이 전하시는 말씀을 통해서 크리스천 청년들의 흐려졌던 삶의 목적과 가치를 다시 한번 확립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청년들의 신앙이 더 온전하고 성숙해질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