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심야부흥회 - 단기선교 보고 및 간증

2025. 8. 26. 11:01대영스토리

지난 8월 22일(금) 단기선교 보고 및 간증으로 금요심야부흥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청소년 제주 단기선교, 청년 1·2·3진 상주 단기선교, 푸켓 의료단기선교, 웨일스 기도선교, 캄보디아 단기선교 순서대로 간증이 진행되었습니다. 단기선교팀원들의 선교지에서 느낀 솔직한 은혜의 간증을 들으며 예배에 참석한 모두가 함께 하나님의 일하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워십, 특송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를 나누며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함께 동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순간순간이 복음의 기쁨을 함께 누리는 은혜의 통로가 되었고, 모두가 주님의 사랑 안에서 하나 되어 감사와 감동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간증과 공연이 끝난 후 김승태목사님께서 '아나니아 같은 선교사가 됩시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바울을 도왔던 아나니아처럼 하나님의 비전에 설득당하여 선교적 삶을 살아가는 제자가 되어야 함을 강조하시며, 또한 선교를 위해 기도와 헌신에 힘쓸 뿐 아니라 교회와 선교사님, 그리고 선교지를 잇는 귀한 통로가 되어야 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단기선교 이후에도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자리마다 복음을 전하는 삶을 이어가며, 우리의 모든 걸음을 통해 주님의 영광이 드러나기를 바랍니다. 대영교회 성도님들 모두가 선교적 마음으로 살아가는 복된 삶을 누리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