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영워터페스티벌

2024. 8. 13. 14:11대영스토리

지난 7 26()부터 27()까지 대영교회 본당 은혜홀과 교회 광장 일대에서 2024 대영워터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워터페스티벌에서는 아이들의 높이에 맞춘 유튜버 슈뻘맨과 퍼포머 훈을 게스트로 초청하여 아이들의 마음문을 활짝 열고, 대영교회 취학부를 섬기는 교역자의 깊이 있는 복음 메시지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2 순서로 짜릿한 물놀이와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복음 부스, 다양한 간식으로 가득한 푸드코트, 몸을 던져 체험하는 스포츠 챌린지 까지, 아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만한 컨텐츠로 채워졌고, 워터페스티벌의 꽃이라고 있는 GOSPEL ZONE에서는 복음큐브,  THE FOUR 전도법 우리를 향하신 주님의 사랑을 다양한 방법으로 제시하고 체험할 있도록 부스를 마련하였습니다.

한여름 무더위와 인구절벽의 위기 속에서도 해를 거듭하며 성장한 이번 페스티벌에는 양일간 1,857명의 초등학생들이 참석하였으며, 그중 1,035명은 처음으로 교회를 방문한 새친구들이 복음을 듣고 입술로 나의 믿음을 고백하는 귀한 열매가 있었고, 이들을 맞이하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450명의 봉사자들이 헌신적인 참여와 기도가 있었습니다.

이번 대영워터페스티벌을 통해 뿌려진 복음의 씨앗이 울산을 넘어 한국 교회의 미래를 밝히는 빛이 되기를 기대하며 기도하는 대영교회 성도님들이 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