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3. 7. 14:05ㆍ카테고리 없음
2025년 상반기 구역장 모임 개강
지난 3월 2일(주일), 2025년 상반기 구역장 개강 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날 네 분의 구역장이 새롭게 영혼을 돌보는 동역자로 세워졌습니다. 조운 담임목사님께서는 코로나 이후 약화된 공예배 생활의 회복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온 교회가 함께 은혜 충만할 수 있도록 독려하셨습니다. 또한 구역장의 자리가 힘들지만 섬김의 자리에서 발버둥 치는 것이 결국 자신이 사는 길임을 도전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이어서 교구별로 모여 담당 목사님들과 함께 교제하며 상반기 사역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진 뒤 모임을 마쳤습니다.
올해에도 하나님이 부르신 자리에 순종하신 구역장님들의 섬김과 헌신의 열매가 풍성히 맺히길 소망합니다.





2025년 수요전도대 개강
지난 3월 5일(수요일), 수요전도대가 개강하였습니다.
올 해 수요전도대 개강한 이 날은 절기상, 겨울잠을 자던 개구리가 깨어난다는 경칩이라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울산의 영적인 깊은 잠에 빠져 있는 영혼들을 예수 복음으로 살려내는 귀한 사역으로 부름 받았음을 기억하며, 모든 전도대원들이 하나 되어 울산성시화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모든 전도대원들이 1층 믿음홀에 모여 수요전도대 모임을 가집니다. 우리교회 성도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울산의 잃어버리는 영혼들을 구원하는 영혼구원의 사역을 하나님의 은혜로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