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겨울사역 ep.1

2024. 1. 26. 17:54대영스토리

어와나

2024 어와나성경퀴즈대회 / 1월 6일(토)

1월 6일 경산중앙교회에서 개최한 이번 경상지역 어와나 성경퀴즈대회는 35개 교회, 1,600 이상의 클럽원, 600여 명의 교사들이 참여하여, 1년간 외운 말씀을 가지고 선의의 경쟁을 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75명의 클럽원, 33명의 교사가 참여한 우리 대영교회 어와나 클럽 친구들은 이번 성경퀴즈대회를 통해 수많은 청중 앞에서 축하받고, 많은 교회 앞에서 모델로 세워지게 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총 27개의 금메달, 28개의 은메달, 20개의 동메달을 획득하여 전체 참여한 교회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고, 특별히 필기시험, 객관식 퀴즈Ⅰ, 객관식퀴즈Ⅱ 세 종목에서 만점을 받은 친구들 중, 마지막 종목인 스피드퀴즈에서 학년 최고 점수를 받은 친구들에게 수여되는 MVP상을 5명이나 수상하는 은혜가 있었습니다(6학년 송주윤, 5학년 이도윤, 최정, 2학년 손주찬, 이지안).

이러한 은혜 속에서 귀한 다음세대 아이들이 이 시대와 다음세대를 위해 준비된 하나님의 일꾼으로 세워지는 어와나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 어와나겨울성경암송캠프 / 1월 9-11일(화-목)

1월 9일(화)-11일(목)까지 예수님의 나의 참 소망이에요! 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번 겨울성경암송캠프는 68명의 어와나 클럽원들이 참여하여, 함께 예배하며 뜨겁게 기도하고, 오직 주님만이 나의 유일한 소망이심을 마음에 새기게 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총 68명의 클럽원이 참여한 이번 겨울성경암송캠프는 하루 3시간씩 암송하여, 평균 73구절의 말씀을 암송하였고, 17명의 친구들은 준비한 암송책자(109구절)를 모두 완성하는 열매와 작년 겨울성경암송캠프 대비 더 많은 성경 구절을 암송하게 되는(20-30%) 은혜도 있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겨울암송캠프에 참여한 학부모님, 친구들은 말씀암송의 기쁨뿐만 아니라, 캠프에서 진행한 예배와 다양한 조별 활동을 통해, “암송캠프로 말씀이 살아서 역사한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109절의 핸드북 암송과 요한복음 암송을 통해 사복음서와 예수님의 일하심에 더욱 깊이 빠져들 수 있었어요.”라고 고백하는 등 참여한 친구들에게 주신 하나님의 각자의 은혜가 허락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마음에 새겨나간 하나님의 말씀이 이제는 삶으로 열매 맺는 사랑하는 어와나 친구들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부

청소년부 임원수련회  / 1월 8-10일(월-수)

중고등부 임원 수련회가 1월 8일(월)-10일(수)의 일정으로 부산 금련산 수련원에서 있었습니다.  

조준일 목사님의 시간관리와 임원역할론 강의를 들으며 임원으로 준비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팀별 미션을 통해 부산의 선교, 역사, 문화를 체험하며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중고등부 임원 학생들이 하나님 나라의 일꾼으로 세워져 가길 소망합니다.

 

중등부 신입생수련회 / 1월 12-13일(금-토)

중등부 신입생 수련회가 1월 12일(금)-13(토) 1박 2일의 일정으로 경주 소리전원교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중등부 신입생 수련회는 중등부 신입생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중등부 신입생들만을 대상으로 중등부 학생 임원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특별한 수련회입니다.

이번 신입생 수련회는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한 학습유형검사, DISC 성격유형 검사, 저녁 집회, 레크레이션 등 유익하고 은혜로운 순서들이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한 모든 신입생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특강과 저녁집회 말씀에 집중하였으며, 이어진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즐겁게 교제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우리 중등부 신입생들이 중등부에 잘 적응하고 3년의 과정을 통해 믿음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고등부 동계수련회 / 1월 22-24일(월-수)

고등부 동계 수련회가 1월 22일(월)-24일(수)의 일정으로 경주 성호리조트에서 임우현 목사님(징검다리 선교회)을 강사로 모시고 '참된 예배를 회복하라(롬12:1)' 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수련회에서는 13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여 큰 은혜를 누렸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고등부 학생들이 '예배는 하나님께 엎드림' 이라는 것을 알고 참된 예배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고등부 수련회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등부 동계수련회 / 1월 25-27일(목-토)

중등부 동계 수련회가 1월 25일(목)-27일(토), 2박3일동안 경주 성호리조트에서 코스타 강사로 섬기시는 정도환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 강사로 모신 정도환 목사님께서는 오프닝 레크레이션과 두 번의 저녁 집회를 섬겨주셨습니다. 레크레이션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의 문이 열려 관계의 회복이 일어났고, 두 번의 집회를 통해 하나님을 뜨겁게 만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중등부 동계 수련회에서는 문화사역단체인 PK의 공연으로 하나님 안에서 함께 기뻐 찬양할 수 있었고, 중등부를 섬기는 세 명의 교역자는 예배를 회복하는 해를 맞이하여 예배란 무엇인지, 예배 순서는 왜 중요한지, 삶의 예배는 무엇인지에 대한 특강을 해주셨습니다.

인생에 가장 중요한 시기인 10대 중반의 시기에 하나님을 만나고 삶의 이유와 목적을 발견하며 하나님을 위한 삶을 살기로 결단한 사랑하는 중학생 아이들이 끝까지 믿음을 지키며 살아갈 수 있도록 늘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청년부

청년1.2진 동계수련회 / 1월 15-17일(월-수)

1월 15일(월)부터 17일(수)까지 청년 1,2진 수련회가 세계로 기도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여호수아와 이스라엘 백성이 약속의 땅으로 들어가며 새로운 시작을 할 때 하나님이 함께 하신 것처럼 하나님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자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수련회에서는 '돈 걱정 없는 우리집 지원센터 김의수 센터장님의 재정특강'과 '라이트하우스 서울숲 임형규 목사님의 저녁집회'를 통해 실패하고 넘어져도 하나님께서 다시 기회를 주시는 것을 기억하였고, 다시 일어나 조금씩 성장해 가기로 결단했던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대영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구별 합심기도회  (0) 2024.02.16
2024 교역자수련회  (0) 2024.01.27
신년일꾼제직세미나3  (0) 2024.01.26
홈스쿨 신입가정 오리엔테이션 및 부모교육  (0) 2024.01.24
신년일꾼제직세미나2  (0) 2024.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