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희망행복 가정축제

2019. 7. 9. 17:49행사/희망행복축제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도은미 박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희망행복 가정축제를 진행하였습니다.

‘돈 걱정 없이 사는 형통한 삶을 위하여’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의는 돈의 노예로 사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신 물질을 선하게 사용하고 다스려 하나님의 부요함이 나의 부요함이 되기를 축복하였습니다.

 

도은미 박사님께서는 주제에 맞추어 크게 3가지를 말씀하셨습니다.

첫 번째는 ‘우리의 적을 없애자’였습니다. 물질에 대해 품는 욕심과 음란한 마음이 우리의 적임을 깨닫고 현명한 지출과 절약을 통해 빚지지 않는 행복한 인생을 사시길 축복하였습니다.

 

두 번째는 ‘우리의 악을 제거하자’였습니다. 일의 영성인 ‘멜라카의 영성’과 섬김의 영성인 ‘아보다의 영성’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멜라카의 영성으로 정직하고 부지런하게 일하여 선한 부자가 되시기를 권면하였고, 아보다의 영성으로 자발적인 섬김을 통해 나 혼자만 잘 사는 것이 아니라 이웃을 부요케 하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축복하였습니다.

 

세 번째 강의는 ‘우리의 선을 쌓자’였습니다. 선한 사람은 마음에 쌓은 선에서 선을 낸다고 말씀하시며 성도는 부를 창출하는 장본인들이어야 하고 또한 그 부를 나누어주는 인생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정신으로 선한사업에 부하고 계획적인 저축을 통해 지혜롭게 돈을 관리하기를 권면하였습니다.

우리 대영교회 모든 성도님들은 수입은 최대로, 지출은 최소로, 나눔과 기부는 흘러넘치게 하는 인생을 사는 선한 부자가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